SA연합 아프리카
6개국 15일
아프리카 관광에서 빼 놓을수 없는 지역들인 6개국 케냐, 탄자니아, 짐바브웨, 잠비아, 보츠와나, 남아공을 15일 동안 한번에 여행할수있는 명품 상품입니다.
6,990,000 원
잠비아, 짐바브웨(빅토리아), 보츠와나 (쵸베국립공원), 남아공 (케이프타운), 케냐 (나이로비), 옹고롱고국립공원 (탄자니아) 세렝게티국립공원, 킬리만자로국립공원
- 아프리카 관광에서 빼 놓을수 없는 지역들인 6개국(케냐, 탄자니아, 짐바브웨, 잠비아, 보츠와나, 남아공)을 15일 동안 한번에 여행 할 수 있는 명품 상품입니다.
- 동물들의 에덴 동산인,세계 최대의 분화구 옹고롱고 국립공원에서 사파리 게임 드라이브 관광
- 아프리카의 최고봉,빛나는 언덕이라는 뜻인 킬리만자로 산을 바로 눈앞에서 보면서, 가벼운 트래킹도 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패키지 상품
- 아프리카 주민들의 실생활을 직접 느껴보고 나눔을 실천해 볼 수 있는 착한 여행!
- 세계 7대 자연 경관으로 선정된 케이블 마운틴 관광
- OZ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최소 13.000 마일이상 적립 가능)
- SA 항공을 이용하여 성수기에도 안정적인 좌석 확보가 가능합니다.
- 탄자니아 국립공원 (BIG FIVE) 관광 (옹고롱고, 세렝게티 국립공원)
- 잠베지 강에서 선셋 크루즈 및 쵸베 국립공원 보트 사파리 관광
- 아프리카의 최고봉, 만년설의 전설을 간직한 킬리만자로 산을 가볍게 트래킹
- 아프리카 아라비카 원두 커피 시음 및 커피 농장 방문
- 아프리카 주민들의 실생활을 직접 느껴보고 나눔을 실천해 볼 수 있는 착한여행!
- 세계 7대 자연 경관으로 선정된 테이블 마운틴 관광
- 현지 특식 4회 포함 - 나이로비 (야마쵸마, 대빵야끼) 요하네스버그(보마식) 남아공 (랍스터)
- 각 지역 비자 FEE ( U$ 195.00 )
- 각종 TIPS ( 가이드 및 기사 팁, BAGGAGE, 호텔, 식당 등 )
- 현지 옵션
- 유류 할증료 (₩590,000 ) 별도
사파리를 위해 특별히 관광객들이 일어나서 바깥을 볼 수 있도록 개조된 지프를 타고 아프리카 초원의 곳곳을 누비게 됩니다. 아프리카 사파리 전문 드라이버가 Peo Pole, 천천히 국립공원 내를 드라이브 하다 보면 가까이서 사자를 찍을 행운도 잡을수 있습니다. 사파리 차량을 타고 아프리카 대륙을 달리는 기분, 유쾌!! 상쾌!! 통쾌!! 합니다.